협회소개

회장인사말

성공적인 전시컨벤션을 위해 KESPA가 함께 합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전시서비스업협회(KESPA)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협회는 전시컨벤션 및 각종 행사 등에 필수적인 요소인 렌탈, 물류운송, 인력, 시설, IT, 광고 등의 전문서비를 제공하는 업체들의 협회입니다.

지난 2008년 "전시산업발전법"에 의거하여 설립되었으며, 전시산업 4단체 중 가장 짧은 연혁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시산업의 한 축으로 그 위상과 역할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성과는 협회 회원사는 물론, 많은 전시업계 관계자분들의 참여와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시다시피, 최근 수년간 전국적으로 전시장 인프라의 확충이 있었습니다. 이 같은 성장과 함께 전시컨벤션산업이 고부가가치 "신성장산업"이라는 인식과 저변이 만들어지고 있으며, 이는 우리 산업의 미래가 지극히 밝고 희망적이다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협회는 여러 회원사와 함께 사업환경개선과 국내외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추진하여, 제 2의 도약을 위한 시대적 변화와 혁신에 적극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 회원사간의 결속과 네트웍을 더욱더 공고히하며, 회원사의 권익을 위한 제도의 정비 및 대외교섭력을 적극 확대해 나가 국민경제에 보탬이 되는 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우리 협회는 다양한 업종과 전문성 및 광범위한 사업범위가 있습니다. 이는 변화와 혁신의 조건들입니다.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회원사와 전시산업 관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사)한국전시서비스업협회 회장 이 형 진